![[사진 = MBC FM4U ‘Holiday in 친한친구’]](https://cdn.goodkyung.com/news/photo/202511/277167_246515_330.jpg)
그룹 스테이씨(STAYC) 아이사가 라디오 스페셜 DJ에 도전한다.
아이사는 24일부터 28일까지 연말 스페셜 방송 MBC FM4U ‘Holiday in 친한친구’ 스페셜 DJ로 출연해 청취자들과 소통한다.
아이사가 단독 스페셜 DJ를 맡는 것은 데뷔 후 처음이다. 그동안 여러 라디오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아이사는 입담과 센스를 입증해왔다.
‘Holiday in 친한친구’에서 아이사는 심야 방송에 걸맞은 힐링 보이스와 섬세한 감성으로 프로그램을 이끌어갈 예정이다.
특히 25일 방송에는 ‘친친 서포터즈’로 스테이씨 수민과 세은이 출연해 아이사를 지원 사격란다.
이날 방송에서는 아이사의 매끄러운 진행과 스테이씨 멤버들의 남다른 호흡과 케미까지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스테이씨 아이사가 출연하는 MBC FM4U ‘Holiday in 친한친구’는 24일부터 28일까지 매일 밤 10시 MBC FM4U를 통해 방송되며 MBC 스마트라디오 애플리케이션 mini(미니)를 통해 오디오로도 송출된다.
스테이씨는 내년 2월 11일 일본 첫 정규앨범 ‘STAY ALIVE(스테이 얼라이브)’ 발매를 앞두고 다양한 티저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고 있다.
굿모닝경제 박선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