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매당영농법인, 경북지방 청과농산물 민간최대 지역 공급업체
![24일 서울 남산 서울 하야트호텔에서 열린 '제17회 2025 서울 석세스 대상'에서 청매당영농조합법인 김재혁 대표(오른쪽)가 유통대상 수상 후 서울석세스대상 조직위원회 한상대 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스포츠서울 박진업 기자]](https://cdn.goodkyung.com/news/photo/202511/277156_246618_2817.jpg)
청매당영농조합법인은 24일 남산 서울 하야트호텔에서 열린 '제 17회 서울 석세스 대상'에서 유통대상을 수상했다.
이 법인은 경북지방 대표적 청과농산물의 민간최대 지역 공급업체이다. 대규모 공판장을 통한 안정적 원물 공급을 통한 지역농가와 기업간의 거래를 통해 공급망혁신에 큰 역할을 하고 있다.
경북지방 청과농산물의 지역공급 허브를 맡고 있다. 지역농가의 안정적 재정지원 및 경북지방 농산물의 안정적 공급을 통해 지역 경제 기여에 큰 역할을 하고 있다.
김재혁 청매당영농조합법인 대표는 "귀한 상을 주신 굿모닝미디어그룹에 감사드린다"며, "청매당영농법인은 좋은 먹거리, 좋은 유통에서 시작된다는 믿음으로 농가와 소비자 역할에 가까이 있다"고 말했다. 또한 "이번 수상을 저 개인이 아니라 농가 여러분, 청매당을 믿고 찾아주신 소비자 여러분 모두에게 주는 상이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 혁신유통 모델로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한편 서울 석세스 대상은 굿모닝경제, 스포츠서울, 서울에스티브이(STV), 스포츠서울엔터티브이(EntTV)로 구성된 굿모닝미디어그룹이 주최하는 시상식이다. 한해 정치, 경제, 문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창조적인 혁신과 최고를 향한 열정으로 국가와 사회문화 발전을 성공으로 이끈 인물(단체)을 선정하며 올해 17회째를 맞았다.
굿모닝경제 조해량 기자
키워드
#서울석세스대상
#굿모닝경제
#굿모닝미디어그룹
#스포츠서울
#서울에스티브이
#스포츠서울엔터티브이
#청매당영농조합법인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