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의 고요함 속 피어난 매화 아름다움 담아
![아모레퍼시픽 설화수는 2025년 홀리데이 컬렉션을 선보인다. [사진=아모레퍼시픽]](https://cdn.goodkyung.com/news/photo/202511/276681_246043_1142.jpg)
아모레퍼시픽은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2025년 홀리데이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A Holiday of Unexpected Delight'를 테마로 기획한 이번 컬렉션은 겨울의 고요함 속에서 피어난 매화의 아름다움을 담은 패키지가 특징이다. 예상치 못한 순간에 따뜻한 행복을 전하는 설화수만의 감성이 잘 표현돼 있어 특별함을 더했다.
한정판으로 출시되는 진설크림 리치 설화 에디션은 눈 덮인 겨울 추위 속에서도 영롱하게 피어난 매화를 모티브로 해 더욱 눈길을 끈다. 자음생크림과 윤조에센스 기획 세트도 이번 홀리데이 컬렉션에 포함돼 풍성함을 더했다. 자음생크림과 윤조에센스는 설화수만의 60년 인삼과학 연구 기술력을 바탕으로,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를 오래도록 유지하게 하는 브랜드의 대표 제품이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겨울 매화의 아름다움을 설화수만의 감성으로 표현한 패키지로 특별함을 더했다"면서 "연말과 새해를 맞아 소중한 분께 달항아리의 고귀한 아름다움을 전하는 특별한 선물로 제격"이라고 말했다.
굿모닝경제 김형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