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동 스킨케어 브랜드 '노엘로힐스'가 28일 진행한 라이브커머스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실시간 시청 1위를 달성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방송은 동시간대 1위를 달성하며 20만뷰를 획득해 고객들로부터 큰 관심과 호응을 얻었다. 

쇼핑라이브에서 소개된 노엘로힐스 대표 제품 ‘밀크 에센스 로션’은 여리고 미숙한 아기 피부장벽을 농축된 영양분으로 강화 시켜준다.

성인보다 피부가 얇고 보호 기능이 미흡한 아기의 피부를 100시간 동안 보습해준다. 또 까다로운 독일 더마테스트를 포함한 다양한 임상시험을 통해 효과와 안전성이 검증됐다.   

이번 방송에서는 피부장벽을 강화하는 베이비 스킨케어 라인뿐만 아니라, 저작극으로 어린이부터 임산부와 온가족이 사용할 수 있는 미니멀비 라인도 소개됐다.

특히 노엘로힐스의 임정아 대표가 직접 출연해서 제품개발 배경을 설명하는 내용 등 부모들에게 유용한 유아 피부관리 방법을 전달했다.

노엘로힐스 관계자는 "지난 방송에 이어 많은 고객분들께 사랑을 받아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엄마와 아기가 건강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정직한 제품을 만들 수 있도록 지속적인 연구와 노력을 이어 나가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