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스마트 유아학습지 '밀크T아이'가 유아 버전 TV CF 광고를 공개했다. 

4세부터 5세, 6세 아이들이 출연해 신나게 놀며 공부하는 모습을 보여주는 밀크티아이의 새로운 TV 광고는 '4세부터 6세까지 다 맞춰주는 유아 맞춤학습 밀크T아이'라는 콘셉트로 만들어졌다.

재치 넘치는 가사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 아이들의 천진난만한 표정이 밝고 편안한 분위기를 만든다. 

밀크T아이는 천재교과서와 천재교육의 41년 노하우를 집약해 유아 한글부터 수학, 영어, 글쓰기, 동화까지 유아 처음 공부를 위한 다채로운 콘텐츠가 포함된 스마트 학습지다. 4살, 5살, 6살 아이들도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율동, 노래 등 놀이학습과 맞춤 콘텐츠를 매일매일 추천해주며 유아공부습관을 키울 수 있도록 돕는다. 

또 매월 제공되는 학습리포트는 각 과목별 학습 현황과 월별 증감까지 세밀하게 분석해준다. 아이가 많이 본 콘텐츠부터 학습 컨디션 분석 결과까지 꼼꼼한 확인이 가능하다.

밀크T아이는 새로운 광고 공개를 기념해 내달 4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홈페이지에서 퀴즈 정답을 입력하고 TVCF 영상을 개인 SNS에 공유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천재교과서 밀크T가 새롭게 공개한 광고는 TV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며,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무료체험 신청 및 학습상담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포털 사이트에서 '천재교과서 밀크티'를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