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로바이가 본격적인 여름철을 맞아 타임세일 프로모션을 일주일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칼로바이는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다이어트 및 식단 관리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건강하고 균형 잡힌 영양섭취를 돕는 다양한 제품을 특가에 선보인다.

공식 자사몰에서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프로틴음료, 닭가슴살, 폼롤러 등 다양한 카테고리를 대상으로 통 큰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

할인 대상인 프로틴 스파클링은 식단 관리 중에도 마실 수 있는 ZERO 슈가, 저칼로리 프로틴음료로, 정상가 대비 62%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오직 타임특가 한정판매로 구매할 수 있는 바디나인 닭가슴살은 총 5가지 종류의 닭가슴살 5팩 골라담기 행사를 진행한다.

다양한 종류의 닭가슴살을 골라 담는 즐거움을 선사하는 이번 행사는 닭가슴살 5팩을 단돈 8800원에 선보이며, 1개 옵션당 이츠나인 프로틴카카오 딸기요거트맛 1개입을 증정한다.

칼로바이 관계자는 “여름휴가를 맞아 몸매와 건강, 식단 관리를 새롭게 다짐하는 고객들을 위해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담은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고객 혜택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