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스마트 중등인강 '밀크티 중학'이 여름방학을 앞두고 '나에게 집중하는 시간, MindSpark' 온라인 캠프 프로그램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효율적인 학습을 위해 선행되어야 하는 몸과 마음의 건강을 단련하기 위해 야심차게 마련됐다.

오는 8월 19일까지 매주 월요일, 몸과 마음을 건강하게 수양할 수 있는 주제의 영상이 하나씩 업로드 될 예정이다. 여기에는 자신의 '몸 주인 되기'부터 '감정 주인 되기', 생각, 건강, 내 삶의 주인 되기까지 다양하게 구성돼 있다.

마인드 스파크에 참여하면 황금키가 한 칸씩 채워지며, 한 주 동안 빠짐없이 들으면 황금키 한 개를 모을 수 있다. 모은 황금키 개수에 따라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하는 중등인강 이벤트를 진행한다. 

선물도 풍성하게 준비됐다. 문화상품권 3만원권부터 치킨, 아이스크림 기프티콘, 편의점 상품권과 밀크T 포인트까지 학습생들의 취향을 고려한 상품들이 마련됐다.

회사 측은 “해당 영상이 오픈되자마자 조회수가 1000을 넘어가는 등 인기를 얻고 있다”면서 “밀크T 중학은 매번 방학 시작과 함께 몸과 마음을 건강하게 지킬 수 있는 온라인 캠프 프로그램을 몇 년 전부터 운영해오고 있다. 중학교 내신성적 향상과 함께 자칫 소홀할 수 있는 마음과 정신 건강, 몸의 건강 등을 소홀히 하지 않고 챙길 수 있도록 돕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중등인강 천재교과서 밀크티 중학의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및 태블릿PC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중학내신성적 향상을 위한 중등인강 무료체험 및 학습상담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