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TRA미디어]
[사진=TRA미디어]

리얼 관찰 예능 ‘당신의 결혼은 안녕하십니까’가 돌아온다.

TRA Media와 SBS 플러스가 공동 제작한 ‘당신의 결혼은 안녕하십니까(이하 당결안)’ 2기가 TRA 미디어가 운영하는 채널 SmileTV Plus(스마일티브이플러스)와 SBS 플러스에서 오는 4월 18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당결안’ 2기는 더욱 업그레이드된 합숙 방식, 다양한 입장을 가진 MC 합류 등으로 1기보다 더욱 진솔해져서 돌아왔다.

MC는 1기부터 함께하는 ‘싱글맘’ 박은혜와 ‘비혼남’ 정혁, 새롭게 투입된 ‘유부남’ 한상진이 맡는다. 이들은 시즌1 보다 더 발전한 환상의 케미를 보여줄 예정이다. 

MC 트리오는 스튜디오에서 부부들의 합숙을 VCR로 지켜보는 것과 더불어 보다 적극적인 솔루션를 제공하기 위해 합숙 현장을 직접 방문하기도 한다.

[사진=TRA미디어]
[사진=TRA미디어]

특히 2기 첫회에서는 지난 시즌 뜨거운 화제를 모았던 ‘결혼지옥’ 출연자인 남편 윤태양과 아내 문지은의 최종선택이 공개돼 방영 전부터 화제가 되고 있다.

‘당결안’은 낭떠러지 앞에 선 부부들의 속마음을 들어보고 전문가의 상담을 통해 서로를 이해하는 시간을 가지며, 다양한 수단을 통해 부부 각자가 추구하는 진짜 행복이 무엇인지를 탐구했다. 

오는 4월 18일을 시작으로 매주 화요일 밤 10시에 ‘당결안’ 2기가 SmileTV Plus와 SBS플러스에서 방송된다.

굿모닝경제 박선하 기자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