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유씨전자는 9월 한 달간 엔유씨몰 기획전 '식도락 주방가전'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다가오는 추석과 가을을 맞아 식도락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주방가전을 최대 50% 할인 특가로 선보인다.

9월 기획제품 구매 시 품목별로 기본 할인에 적립을 더해 5% 적립금을 지급하며 엔유씨몰 신규·기존회원 모두 10% 추가 할인쿠폰을 추가로 증정한다. 카카오톡 채널 추가 시 1만원 쿠폰도 중복 적용받을 수 있다.

기획전 품목 중 저당식밥솥은 탄수화물을 배출시켜 당 섭취를 줄이고 칼로리를 낮춰주는 제품으로 다이어터들에게 인기있는 제품이다. 명절 시즌 자주 즐기는 다양한 건강·영양밥을 손쉽게 요리할 수 있다.

새롭게 리뉴얼된 프리미엄 녹즙기도 포함됐다. 맷돌의 원리로 설계한 3차원 울템 스크류를 탑재해 누름봉을 사용하지 않아도 빠르고 효율적인 착즙이 가능하다. 2가지 망과 8가지 노즐을 변경해 주스뿐만 아니라 천연 조미료, 다지기, 국수 등 다양하게 요리할 수 있다.

또, 엔유씨 주력 제품인 프리미엄 통째로 원액기 EVO820도 선보이며 명절 음식을 손쉽게 조리 가능한 멀티 전기그릴과 연기·냄새를 줄여주는 직화 생선 오븐도 마련됐다.

엔유씨전자는 9월 기획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5만원권과 파리바게뜨 실키롤케이크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굿모닝경제 노진우 기자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