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 전문 기업 블로코엑스와이지(BlockoXYZ)는 나바코리아와 선수들의 퍼스널브랜딩과 커리어 관리를 위한 블록체인 기술 지원 계약을 체결했다고 29일 밝혔다.

프로젝트는 지난 27~28일 양일간 나바코리아에서 주최하는 GPF(Grand Prix Final)에서 최초로 공개됐다.

CCCV는 이번 프로젝트를 시작으로 나바코리아에 참가하는 모든 선수들이 운동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필요한 기능을 제공할 계획이다.

CCCV가 제공하는 대표적인 기술로는 △선수들이 쉽고 간편하게 퍼스널 브랜딩 할 수 있는 All-in-one 링크 CCCV LINK, 커리어 관리를 위한 △CCCV Soul-Bound BADGE(CSB), 위변조가 불가능한 NFT 증명서 △CCCV NFT 등이다.

블로코엑스와이지는 ‘모두가 신뢰할 수 있는 블록체인 명함의 표준, CCCV’ 플랫폼을 운영하고 있다. 최근 업데이트를 통해 사용자 편의성을 크게 개선했다.

김경훈 블로코엑스와이지 대표는 “나바코리아의 최정상 피트니스 대회에서 선수들의 커리어 관리를 컨설팅할 수 있어 기쁘다”며 “선수들을 포함해 관람객, 일반인 모두가 쉽고 빠르게 커리어를 인증, 보증할 수 있도록 만들어 나가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