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부 평가인정 학점은행 원격교육기관 ‘배론원격평생교육원’이 한국어2급 자격증 취득을 위한 이론 완성 패키지를 개설해 수강신청 진행 중이라고 20일 밝혔다. 

이번에 수강생을 모집하는 한국어교원2급 자격증 이론 완성 패키지 과정을 신청하면 최저가 할인 혜택과 함께 대졸이상 학력 기준으로, 단 2학기 최단 기간 과정으로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다.

한국어교육실습 과목 역시 배론원격평생교육에서 상시로 개강하고 있으며, 단 1회 실시간 세미나 수업과 1회 오프라인 출석수업을 진행 중이다.

배론원격평생교육원의 한국어교원2급 자격증 과정은 이론 15과목 이상과 실습과목을 모두 보유하고 있어, 수강생들이 교육원 이동 없이 자격증을 원스톱으로 이수 가능하고, 학위와 자격증을 동시에 취득할 수 있다.

실습 과목 외에 모든 수업은 100% 온라인 교육으로 수강이 가능해 수강생들의 편리한 학습을 돕고 있다. 또한 최대 74%의 장학혜택을 통해 수강생들의 학비 부담을 덜어주고 있다.

이외에도 배론원격평생교육원에서는 사회복지사2급 자격증취득, 장애영유아를위한보육교사 자격증 취득, 심리학 학위취득 과정 등 다양한 자격증 및 학위취득 과정을 갖추고 있다. 

교육원 관계자는 “한국어교원2급 자격증을 취득 후 한국어 교육센터, 다문화가족 지원센터, 외국인 근로자센터, 국외 세종학당 등에서 한국어 전문교육사로 활약할 수 있다”며 “최근 국내 외국인 거주자가 증가하고, 한국어를 배우고 싶어하는 외국인이 지속적으로 늘어나는 추세”라고 말했다.

배론원격평생교육원은 국가평생교육진흥원 평가인정 100% 인가를 완료했으며, 체계적인 교육과정 및 이수률 99%로 수강생들의 높은 만족도로 100% 온라인 출석 수업이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또는 전화상담을 통해 문의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