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 1층~지상 3층, 99실 규모

마스카 태화강 투시도 [자료=반도건설]
마스카 태화강 투시도 [자료=반도건설]

반도건설은 울산 태화강 상권 첫 브랜드 상가 '마스카 태화강'의 홍보관을 열고 본격 분양에 나선다고 10일 밝혔다.

마스카 태화강은 대구반월당, 평택고덕, 충남내포, 동탄, 김포, 일산, 세종 등에서 카림에비뉴, 유토피아, 파피에르 등을 분양한 반도건설의 프리미엄 상가 브랜드다.

상가는 '태화강 유보라 팰라티움' 주상복합 단지 내 들어선다. 울산 중구 우정동 286-7번지에 연면적 1만2632.0856㎡ 규모로 지상 1층~지상 3층, 99실 규모로 조성된다.

배후수요로는 495가구 주상복합 단지 내 상가로 인근에 마제스타워 1·2차, 태화강 유블레스 센트럴파크 등 주상복합타운이 있다. 또 태화루 사거리 상권은 울산의 중구와 남구를 잇는 관문으로 인근 태화종합시장, 우정시장 등 월평균 4만여 명에 이르는 풍부한 유동인구와 약 4400여 가구에 이르는 우정혁신도시의 배후수요까지 확보했다.

태화강변의 바로 앞자리에 자리 잡아 태화강 조망이 가능하다. 인근에 메가박스, 롯데시네마, 뉴코아 아울렛, 현대백화점, 홈플러스, 롯데마트 쇼핑시설과 울산시청, 울산병원 등의 상권이 위치한다. 

교통여건은 태화강 유보라 팰라티움은 북부순환도로, 동해고속도로, 강북로, 번영로, 태화로 등을 통해 이동이 용이하다. 

'마스카 태화강'은 우정지역주택조합이 시행하고 반도건설이 시공한다.

굿모닝경제 김성권 기자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